비트겟 모의투자 하는 방법 1편 기본세팅 (ft. 선물거래 모의투자)

     

     

    오늘은 비트겟 모의투자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비트겟은 선물거래 모의투자 서비를 제공 중이며 실전투자를 진행하기 전에 모의투자를 통해 기본기를 익히는 것을 추천한다. 

     

    모의투자는 가상의 시드를 이용해 투자를 해보는 것이기 때문에 손실을 보더라도 아무런 손실이 없다는 것이다. 

    또한 선물거래를 처음하는 유저라면 모의투자를 경험으로 거래소 UI에 익숙해질 수 있고 각종 기능에 적응할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tip 스마트폰 모바일 보다는 PC로 하는 것을 추천함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가입 링크

     

    비트겟 모의투자 방법 - 기본세팅

    먼저, 상단의 통합지갑을 클릭모의USDT 통합지갑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모의투자를 하기 전 두가지 사항을 확인해보자.

    첫번째, 주로 비트코인으로 트레이딩을 하기 때문에 기본세팅은 SBTCSUSDT로 한다. SBTCSUSDT에서 S는 시뮬레이션 머니 + 가상의 비트코인과 USDT를 활용한다는 의미이다. 

     

    두번째, 모의투자금은 자동으로 3,000USDT가 세팅되고 이는 재충전이 불가하다.  다음은 모의투자를 통해 거래소 인터페이스를 이해하고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자. 

    비트겟 거래소 인터페이스 이해하기 

    ①코인현황판 - 코인의 시장가, 지수가, 최고가, 최저가, 24시간 동안의 거래량을 확인할 수 있다. 

    ②코인차트 - 지정한 코인의 시세를 확인할 수 있고 Original(비트겟에서 개발한 차트)와 트레이딩 뷰 차트 중 선택할 수 있고 보편적으로 트레이딩 뷰를 활용한다. 

     

    ③호가창 - 실시간으로 시장 참여자들의 거래를 확인할 수 있고 현재 가격보다 위에 쌓이는 물량은 예약 매도물량이고, 현재 가격보다 아래로 쌓이는 물량은 예약 매수를 걸어 놓은 물량이다. 

     

    ④주문창 - 투자 방향 (롱or숏), 매수/매도 가격 선택, 투자 비중과 주문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창의 하단에는 자산과 계약정보가 나오고 이를 확인해서 잔액 확인, 포지션 비중 확인, 실현 및 미실현 손익을 확인가능하다.

     

    ⑤포지션 현황판 -  포지션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 현재 진입한 포지션 현황, 포지션 정리, 미체결된 예약 거래, 트레이딩 현황, 카피트레이드 현황이 나온다. 

     

    오늘은 비트겟 모의투자편 1편을 통해 기본 세팅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다음시간에는 모의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비트겟 모의투자 방법 2편 바로가기 링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