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리곰 NFT (롯데시네마, 엘포인트) 혜택 유틸리티 수령 신청방법

    롯데 홈쇼핑 벨리곰 NFT프로젝트에 대해 지난 시간 다룬적이 있다. 오늘은 벨리곰NFT 헤택과 유틸리티 수령 신청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였다. 

     

    롯데 벨리곰 NFT 궁금하다면 

     

    54만 구독자 벨리곰 NFT 프로젝트 민팅 및 이벤트 안내

    MZ세대를 타깃한 캐릭터 벨리곰은 54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유통업계 최초로 NFT 마켓 플레이스 NFT숍을 오픈하여 벨리곰 NFT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한국 유통

    chobocoinguide.com

     

    롯데홈쇼핑 벨리곰 

    벨리곰 실험카메라는 유명하기 때문에 유튜브나 SNS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접해봤을 것이다. 핑크색의 커다란 곰돌이 정도로만 알고 있었는데 알고보면 벨리곰은 롯데계열사 인 롯데홈쇼핑에서 만든 캐릭터이다. 

     

    롯데 벨리곰 vs 신세계 푸빌라 

    신세계 NFT 푸빌라가 있다면 롯데 NFT는 벨리곰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나의 경우에도 푸빌라보다 벨리곰을 쉽게 접했는데 플랫폼에서 벨리곰을 활용한 실험카메라, 홍보를 자주했고 롯데월드나 롯데타워 등 오프라인에서도 자주 등장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벨리곰 NFT 혜택 

     롯데 벨리곰NFT 보유 혜택은 위와 같다.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롯데계열사 호텔, L포인트 지급, 라이브커머스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벨리곰 NFT의 가격은 대략적으로 600~700클레이 정도에 나오고 있다. 대략 18~20만원 사이라고 보면 된다. 

    NFT 20만원 투자 시 

    엘포인트 5000원 수령 + 롯데시네마 6개월 마다 4장 헤택이 있다. 

     

    12개월간 엘포인트는 총 6만원이 적립되고, 롯데시네마 영화표는 6개월마다 4장씩 연간 8장이면 12만원 상당의 혜택이 있다. 이 둘을 합치면 연간 18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가성비 좋은 혜택이라고 볼 수 있다. 

     

    추가로 롯데 시그니엘 호텔을 비롯한 롯데 계열사 호텔 15%할인권이 포함되기 때문에 여러모로 이득이다. 

     

     

    유틸리티 클레임 방법 

    유틸리티 클레임 방법은 아래 자료를 보고 따라하면 아주 쉽다. 

    벨리곰 공식 홈페이지 상단의 [Belly Photoo]벨리포토 탭을 클릭하면 NFT가 화면에 나타난다. 그리고 우측의 카이카스(지갑)을 연동해준다. 

    [My NFTs]를 클릭하며 바꾸면 자신이 보유한 브로들이 나타난다. 

    각각의 NFT를 클릭하면 Valid되어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프라이즈 등급의 경우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 롯데호텔 상시 할인권, 더샌드박스 복셀, L.point or GRS포인트 쿠폰이 가능하다. 

    이름과 휴대폰번호, 지갑주소 등을 입력하여 Claim을 진행하면 된다. 엘포인트 전환이 가능하며 롯데시네마 쿠폰도 기프티콘으로 파는 것도 가능하다. 

     

    엘포인트를 현금화 하는 방법은 검색창에 검색하면 잘 나와있으니 방법을  참고하는 것을 추천한다. 

     

    오늘은 벨리곰NFT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고 홀더들 혜택과 수령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비트코인 하락장에 무리한 투자보다는 에어드랍이나 민팅 혜택 등을 통해 NFT를 획득하는 것도 새로운 파이프라인을 확보하는데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링크

    ▼ 바이낸스 수수료 10% 할인 링크

    ▼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링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