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도 간편하게 PC에서 바이비트 회원가입 방법 : 수수료 할인

    바이비트는 코인마켓캡 기준 전 세계 상위 10위 안에 드는 대형 메이저 거래소이다. 우리가 메이저 거래소를 이용하는 이유는 바로 안전성 때문이다. 

    바이비트의 가장 큰 장점은 낮은 수수료이다. 코인 거래시 수수료도 중요하다. 

     

     

    오늘은 바이비트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해야하는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 정리하였다. 초보자도 글을 읽고 따라하면 3분만에 가입이 완료되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자! 

     

    • 바이비트 가입 링크 - 수수료 20% 아끼는 방법 

    레퍼럴 코드 확인 

    16756

     

    가상화폐 선물거래는 수수료 할인이 어떻게 적용되는지가 중요하다. 현재 바이비트 최대 할인률은 20%이다. 그 이상을 할인해준다는 곳은 믿거 하기를 바란다. 위의 링크를 클릭한 후 가입하면 자동으로 수수료 할인 코드가 입력되니 수수료 할인 혜택을 꼭 받도록 하자! 

     

     

    Tip :초보코인가이드에서는 PC에서 이메일 계정으로 가입하는 방법을 예시로 설명하였다.

    바이비트 가입방법 

    1  - 가입 계정 선택

    가입 시 본인명의의 이메일이나 휴대폰 번호 중 선택이 가능하다. 사용하기 편리한 방법으로 선택하면 된다. 

    2 -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코드 입력 후 아이디 생성하기 

    바이비트 공식 레퍼럴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자동으로 할인코드 16756이 입력되나 한번 더 확인 후 아이디, 비밀번호, 동의 체크 후 최종가입하기를 클릭한다. 

     

    최초 가입 시 할인 코드를 입력하지 않으면 가입 후 재설정이 안되니 꼭 확인하고 가입하자! 만약 이미 가입을 했다면 새로운 ID를 만들어 가입하고 코드 할인을 받아야한다. 

    이메일 가입으로 진행할 경우 퍼즐을 밀어서 맞추면 다음 화면에 [이메일 인증코드 6자리]를 입력하라는 창이 나타난다. 이때 자신이 가입할 때 입력한 이메일의 메일함으로 이동하여 바이비트에서 보낸 메일을 열고 6자리 코드를 확인한다. 만약, 메일이 오지 않았다면 스팸메일함을 확인해보자! 

    여기까지 완료하면 3분컷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하기가 완료된다. 영문으로 되어있어서 당황할 수 있지만 자료를 보고 순서대로 따라하면 아주 쉽고 간단하게 가입이 완료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바이비트 구글OTP 설정방법

     

    초보코인가이드 : 바이비트 구글 OTP 설정 방법

    바이비트에 회원가입을 했다면 이어서 구글OTP 설정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아주 쉽고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으니 글을 천천히 읽어보며 순서대로 따라하면 된다. 바이비트 가입방법 초보자도 간

    chobocoinguide.com

     

    바이낸스 가입방법 

     

    (초보코인) 바이낸스 가입 - 신원인증 - 구글OTP설정(보안인증) 한번에 총정리

    오늘 포스팅은 바이낸스 거래소의 가입방법 - 신원인증 - 보안인증까지 한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위에서부터 천천히 내려가며 따라하면 포스팅 하나로 쉽게 배워볼 수 있다. 바이낸

    chobocoinguide.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