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레버리지 재테크 (ft. 가상화폐거래소)

     

    영끌해서 집 샀어, 축하해! 

    서울 아파트 가구당 평균 매매가격 추이. 부동산 114

    2000년대 초반 "아파트 살거야"라고 하면 고점에서 사는 것 어리석다는 소리를 듣기도 했다. 인구수는 줄고 공급은 늘어날 것이고 집 값은 자연스럽게 떨어질 것이라며 바보같은 생각이라고 한 것이다. 과거에 부동산 투자에 대해 기피하라 했지만 그 때 당시 아집있게 추진한 사람들은 부를 늘리는데 도움이 되었을 것이다. 그러나 현재 영끌하고 30년 넘게 갚을 대출금으로 집을 마련해도 축하한다라고 말을 듣는 날이 와버린게 현실이다. 그런데 최근 현 정부에서 대출 마저 어렵게 만들었기 때문에 현금보유를 하지 않고 있는 이들이라면 여러번의 좌절을 맛봤을 것이다. 

     

     

    과거의 비트코인도 비슷했다

    초창기 비트코인 한개 가격은 피자 가격이였다. 과거 2017년 기준 1BTC당 835만원 정도였다. 당시에 눈에 보이지도 않고 불안전한 자산이라고 인식해서 이건 사기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았다. 그런데 현재 보아라, 비트코인 한 개당 8천만원까지도 올랐고 많은 투자자들과 글로벌 기업들이 가상화폐거래소에 투자를 하고 있다. 만약, 2017년 1BTC을 가지고 잊어버린채 오늘날 갑자기 생각나서 꺼내봤다면 놀라 소스라칠 것이다. 

     

    결국 부동산도 비트코인도 부를 늘릴 찬스는 좋은 기회가 왔을 때 아집있게 행동하는 것일지도,,!

     

     

     

    630만원을 선물거래로 천억을 번 워뇨띠..! 

    최근 "코인으로 지난 달에만 770억 벌었습니다, 인증합니다" 

    • 워뇨띠 수익 인증 
    • 총 자산 2340억원 

     

    ▼워뇨띠가 누군지 궁금하다면 

     

     

    지난 4일 워뇨띠 인증 게시물에 따르면 지난 달 자산을 770억원을 늘렸다. 리오넬 메시 연봉보다 많은 돈을 한달 만에 벌어들인 셈이다. 그리고 최근 워뇨띠는 총 520억원 가량의 삼전 주식을 매입했다는 사실도 알려져 화제이다. 

     

    워뇨띠는 비트코인의 불장이 끝날 쯤 천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천억이 넘는 돈을 벌었다, 그는 가상화폐 거래소 시장의 가치를 정확히 파악했던 것이다. 

    글로벌적인 추세로 보았을 때 마크주커버그와 제미니거래소 윙클보스 형제들, 그레이스케일 자산운용들은 비트코인 거래소 설립을 투자하고 있다. 그런데 국내에서는 특금법과 각종 이슈몰이를 하며 코인이 투기인양 막아서려는 모습이 보인다. 하지만 글로벌적인 추세는 전혀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그리고 미국 첫 비트코인 선물 ETF는 지난 10월 19일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데뷔를 하였다. 

     

     

    현물만 되는 고구마같은 국내거래소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빗썸등이 있는데 현물거래만 가능하다. 이말은 레버리지 기능이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투자금이 커야 그에 상응하는 큰 수익을 낼 수 있다. 

     

    비트겟은 최대 125배의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100만원을 넣으면 최대 1억 2천 5백만원의 원금을 넣고 운용하는 효과가 가능하단 것이다.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겟 정보가 궁금하다면 

     

     

    가상화페거래소 선물투자 장점

    레버리지 효과 설명 

    표를 보면 레버리지 투자시 숫자별 최대효과에 대해 설명하였다. 예를들어 코인이 5%의 상승 변동이 있을 경우 현물은 5만원의 수익만 가능하고, 선물거래는 내가 설정한 효과만큼 가능하니 100만원 이상의 수익이 가능하다. 

     

    5분 10분, 짧은 시간에도 10% 이상의 수익을 낼 수 있는 것이 선물거래에서는 어려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우리가 주의할 점은 레버리지가 커지는 만큼 청산의 우려도 커진다는 것을 유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20배-40배 정도의 설정과 숏, 롱을 선택후 투자를 시작하면 된다. 

     

    <<워뇨띠 자료 필요 시 댓글 비공개로 입력하기.>>

     

     

    ▼비트겟 수수료 50%할인 코드 적용 가입 링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