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블록 코인 시세 전망 (MBL)

    무비블록(MBL) 코인의 시세와 전망에 대해 알아보자. BTC는 역사상 최고점인 7천만원대를 돌파후에 다시 소폭 하락한 상태이다. 이미 300만원 대이던 1년전과 비교하면 지금은 떨어진 것도 아닌데, 이에 맞춰 무비블록이라는 스몰 코인은 앞으로 향방이 어떻게 될지가 궁금해진다.

     

     

    1. 무비블록 (MBL) 특징

    무비블록의 특징은, 업비트와 빗썸에 국내 거래소 상장이 되어있고, 시가총액은 약 1천억에 달하며 발행량은 300억개이다. 국내 기반 KM플레이어와 판도라TV에서 만든 것으로, 목적은 영상 콘텐츠의 공유 생태계 조성을 위한 암호화폐이다.

     

    온토리지를 기반으로하는 무비블록 플랫폼으록 구성되어 있는데, 영상 컨텐츠 창작자들은 보상을 받고, 큐레이터들은 공유를 통해 홍보 기여도에 의해 코인을 보상받는 시스템을 구축 한다.

     

     

    2. 무비블록 시세 추이 - 1년, 1달 비교

    1달 전의 무비블록은, 2월 17일에 2.9원이 최저점으로 현재의 가격인 15.8원과 비교시 약 5배가 상승하였다.

     

     

    1년간의 무비블록 시세 추이는, 최저점이 작년 10월 24일 약 1.3원에서 현재가를 비교시, 15배가 올랐다.

     

     

    3. 무비블록 전망

    무비블록 코인의 최근 1달간의 5배 상승의 이유는, 무비블록의 계약 때문이다. 앞으로 국제 영화제들과의 배급계약을 체결하였기 때문이다. 대표적으로 오스카, 칸, 토리노 등 9개 영화제들이 포함된다.

     

    향후, 넷플릭스, 왓차, 웨이브, 티빙 등의 OTT 영상 매체 플랫폼과 연결이 된다면 발전가능성이 풍부한 알트코인으로 전망된다. 현재 상장거래소는 바이낸스, 빗썸, 업비트, 코인원 등에서 거래할 수 있다.

     

    4. 무비블록 최근 행보.

    무비블록의 최근 행보로는, 코박 인수가 있다. 작년인 2020년 2월에 한국 암호화폐 커뮤니티 사이트인 코박을 무비블록이 인수합병하였는데, 현재 시세표도 코박을 통해 확인한 것이다.

     

    무비블록의 생태계는, 코박 커뮤니티, 영상 마켓, 펀드레이징의 3단계로 이루어져 있고, 펀드레이징을 통한 후원과 영화제 참여는 앞으로 질좋은 컨텐츠의 생산, 업로드, 공유를 활성화할 것이다. 마켓에서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한다. 번역 참여, 영화 포스터 등의 디자인과 각종 편집 외주 인력들이 연결성을 갖게 된다.

     

    무비블록은, 페이팔, MBL 결제를 지원할 예정이다. MovieBloc은 칸 영화제 보유 배급사인 오리진 필름과 협약을 이루었다.

     

    무비블록은 한류 미디어 플랫폼인 케이스티라이브와 해외진출과 컨텐츠 파트너쉽을 맺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